축제/공연/전시

중구, 22일 효문화뿌리축제 전야제 열려

대흥동 우리들공원서 연예인 초청공연 등 ‘찾아가는 전문 문화예술공연’개최

작성일 : 2016-09-20 20:20 작성자 : 한장완 (ccsd7@daum.net)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오는 22일 대흥동 우리들공원에서 제8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전야제의 일환으로 ‘2016년 찾아가는 전문 문화예술공연’을 펼친다.

 

(사)한국연예인예술협회(대표 주정관) 주관으로 펼쳐지는 이번 전야제는 22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연예인 초청공연과 클래식 연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효문화뿌리축제의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JB밸리댄스공연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스타킹에도 출연했던 천재소녀 팝바이올리니스트인 ‘에스더’의 올드 팝 바이올린 연주와 JTBC 히든싱어 김건모편 왕중왕전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나건필씨의 김건모 모창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7080 원조인 가수 이태원씨가 솔개, 고니 등을 열창하고 방송3사 10대 가수왕을 수상한 문정선씨가 보리밭 등 자신의 대표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용갑 청장은 “효문화뿌리축제를 하루 앞두고 펼쳐지는 전야제에 시민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23일부터 사흘간 펼쳐지는 효문화뿌리축제에서 효문화를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