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HOME > 생활문화

MGBQ2016, 한국 브랜드 홍보 위해 ‘쇼핑투어’ 나서

- 서울 강남일대서 ‘우리는 평화를 원해요’ 프리허그

작성일 : 2016-10-18 18:00 작성자 : 한장완 (ccsd7@daum.net)

 - 뷰티, 패션, 잡화, 먹거리, 게임 등 체험하며 SNS로 각국 홍보 
 

 

 미스글로벌뷰티퀸2016(MGBQ2016∙총재 채만희, 집행위원장 박동현, 조직위원장 허수정) 대회 출전 각국 미인들이 17일 대한민국 브랜드 홍보를 위해 서울 강남에서 쇼핑투어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MGBQ206 출전 각국 대표 미인들에게 뷰티 트렌드를 선두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쇼핑명소 중 하나인 강남일대에서 뷰티, 패션, 잡화, 먹거리, 게임 등 대한민국 브랜드와 문화를 직접 경험했다.

 

 아울러 각국 대표들은 거리에서 ‘우리는 평화를 원한다’는 주제로 ‘프리허그’를 진행하며 사랑과 평화의 마음을 나누었다.

 

 강남 거리에서 세계 각국의 대표 미인들를 만나 ‘프리허그’를 한 시민들은 “오늘은 행운이 가득한 날인 것 같다” “우리나라를 찾아 온 미인들과 ‘프리허그’라니 영광이다” “한국에서 즐겁고 좋은 것들을 많이 체험하고, 멋진 모습을 각국에 많이 전파해주길 바란다” “미스글로벌뷰티퀸 대회를 응원한다” 등의 칭찬과 소감을 전했다.

 

 각국 대표들은 자신이 경험한 한국 브랜드를 SNS 등에 올려 한국 뷰티 브랜드를 적극 홍보, 외국인 관광과 소비를 촉진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