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HOME > 스포츠 > 축구

대전시티즌의 든든한 동반자, 금성백조

- 금성백조-대전시티즌에 발전기금 1억원 전달

작성일 : 2016-10-26 20:00 작성자 : 한장완 (ccsd7@daum.net)

 금성백조가 대전시티즌에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10월 25일(화) 오전 10시, 대전광역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권선택 대전광역시장,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과 정대식 부사장, 대전시티즌 윤정섭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은 ‘우리 대전은 축구가 널리 사랑받는 축구특별시로 시민들과 선수들의 열정이 남다른 도시다. 다음 시즌에도 시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대전시티즌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권선택 시장 역시 ‘어려운 건설경기에도 불구하고 시민구단인 대전 시티즌에 마음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대전시티즌 윤정섭 대표는 ‘대전시티즌에 매년 꾸준한 지원을 보내주시는 금성백조에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의 응원과 지지에 힘입어 축구를 통해 더 큰 즐거움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금성백조는 1981년 창립 이후 개발사업,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탄탄히 내실을 다져온 대전을 대표하는 중견 건설사로, 지난 2005년부터 지금까지 대전 시티즌에 총 7억 6천여만원을 후원하며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