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교육

한밭대, 2016 산학협력 Fair 개최

작성일 : 2016-10-26 20:02 작성자 : 한장완 (ccsd7@daum.net)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는 10월 26일(수) 오전 10시 생활체육관에서 한밭대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단장 김광주, 이하 LINC사업단)이 주관하는 ‘2016 한밭대학교 산학협력 Fair(이하 산학협력 Fair)’ 개막식을 가졌다.

 

 이날 개막식에는 송하영 총장, 설동호 대전광역시 교육감, 임종태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장, 윤병한 대덕연구개발특구본부장, 이인섭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장, 김영휴 대전・세종・충남여성벤처협회장, 김만구 한밭대 총동문회장, 한밭대 가족회사 등이 참석해 개막을 축하했다.

 

 송하영 총장은 “산학협력은 교육, 연구와 마찬가지로 대학에서 반드시 수행해야 할 필수영역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대학이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기업지원 활동은 특히 중소기업에 있어서 중요한 성장동력이다. 오늘부터 개최되는 산학협력 Fair는 우리 대학의 산학협력 성과와 현주소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광주 LINC사업단장은 “현재까지 구축해 온 산학협력체계를 기반으로 교수, 학생, 기업 모두가 산학협력 마인드를 가지고 실천함으로써 ‘교육・연구・기업에 대한 성과를 창출하는 산학협력’으로 대학과 지역 사회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개막식에는 올 해 한밭대 산학협력에 기여한 ▵산학협력 우수기업 ▵산학협력 유공자 ▵산학협력 우수교직원 등 총 16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도 함께 이루어졌다. 
   

 

 한편, 2011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산학협력 Fair는 한밭대만의 창의적인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이룩한 산학협력과 특성화 교육의 우수한 성과를 널리 알리는 홍보의 장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