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뉴스

충청지방우정청, 우체국 우수고객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행사 개최

작성일 : 2016-12-07 17:53 작성자 : 한장완 (ccsd7@daum.net)

 

 충청지방우정청(청장 이승재)은 지난 5일 ICC호텔에서 우체국 우수고객을 초청하여 저소득층 생활지원을 위한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각 우체국에서 추천한 우수고객들과 자선단체 직원들을 포함하여 약 210명이 참여하였다. 

 

 1부 행사는 예금영업팀장의 우체국 소개를 시작으로 “저금리시대의 행복한 자산관리”라는 주제로 외부강사의 특강이 이어져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고  저녁 만찬과 함께 시작된 2부 행사에서는 행복나눔 물품 기증식과 초청가수 김세환, 정훈희와 함께하는 작은음악회가 열려 갑자기 추워진 초겨울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다.   

 

 행복나눔 물품 기증식은 대전시 자원봉사회 주관으로 누구보다 추운 겨울을 보낼 저소득층의 생활지원을 위해 우체국 및 우수고객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의류, 신발, 각종 생활용품 등 총 200여점을 기증하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날 직원들과 함께 참여한 이승재 청장은 “ 경제가 어려워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가 많이 줄어든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체국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나눔 활동과 복지 안전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따뜻한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