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교육

서천군, 제28회 한산모시문화제 프로그램 및 공연단체 모집 

작성일 : 2017-04-11 17:38 작성자 : 한장완 (ccsd7@daum.net)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제28회 한산모시문화제에 참여할 공연 및 프로그램 운영단체를 오는 2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산모시문화제는 참가단체 공모를 통해 주민과 지역 청년들이 주도하는 축제로 프로그램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된 경연, 이벤트, 체험, 교육, 전시 등의 프로그램 운영과 노래, 연주, 춤, 퍼포먼스 등의 공연을 희망하는 단체는 오는 21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한산모시문화제 추진위원회로 이메일(2017hansanmosi@hanmail.net) 또는 우편(충남 서천군 한산면 충절로 1089 한산모시문화제 담당자 앞)으로 접수를 하면 된다. 

 

추진위원회는 행사와의 부합성 등 선정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쳐 선정된 단체에 소정의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 홈페이지(www.seocheon.go.kr) 및 한산모시관 홈페이지(www.hansanmosi.kr)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한산모시문화제 관계자는 “제28회 한산모시문화제가 서천군과 한산모시를 널리 알리고 관광자원과 특산품을 홍보하며, 지역 주민과 청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28회 한산모시문화제는 오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한산모시관 일원에서 ‘천오백년을 이어온 한산모시의 바람’이라는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