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HOME > 스포츠 > 기타

얘들아, 힘내! 사랑해! 파이팅!

- 공부하는 운동선수를 위한 학습 지원 상담 실시 -

작성일 : 2017-05-30 13:21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문) Wee센터는 지난 5월 26일(금)부터 5월 30일(화)까지 충청남도 일원에서 열린 2017년도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부하는 운동선수를 위한 학습 지원 상담’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길거리 상담을 통해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힘과 용기, 격려를 주는 심리지원 활동을 중점적으로 실시했으며,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운동선수들의 어려움을 함께 인식하고 이들에 대한 심리지원을 통해 운동선수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대회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대전서부Wee센터 및 대전서부학습클리닉센터 센터장, 전문상담인력이 함께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심리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서부교육지원청 권기원 Wee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공부하는 운동선수를 위한 적극적인 학습 지원 상담이 이루어져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학생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도와주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서로 돕고 격려하는 소중함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