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충청지역 노점 상인들 “민생 행정 펼친 장종태 지지”

- 민주노련충청노점상연합회, 13일 스마일 캠프 찾아 지지 선언 -

작성일 : 2018-05-14 11:19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충청지역 노점 상인들이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민 주노련충청노점상연합회 회원 50여 명은 13일 장종태 스마일 캠프를 찾아 장종태 지지 선언을 했다.


김성남 연합회장은 지지 선언문을 통해 “장 후보가 서구청을 이끈 지난 4년간 서구는 그 어느 때보다 살기 좋아졌고 안전해졌다”며 “이에 민주노련충청노점상인연합회 100여 명의 회원 일동은 6.13 지방선거에서 장 후보가 압승을 거둘 수 있도록 지지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 후보는 서구청장으로 일하며 골목 생존권에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더 행복한 서구를 위해 장종태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에 장종태 후보는 “생업에도 힘 드실텐데 응원과 지지를 위해 이렇게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큰 힘이 된다”며 “여러분의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뛰어 6·13에서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지난 4년간 서구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민생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만약, 서구청장으로서 4년의 기회가 더 주어진다면 앞으로도 업적을 위한 치적 쌓기가 아닌 ‘사람 중심 행정’에 초점을 맞추어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나은 희망을 구민에게 전할 것”이라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