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대덕구 송촌평생학습도서관, 하반기 문화강좌 개설

인문고전 읽기부터 어린이뮤지컬 공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

작성일 : 2018-08-20 21:11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대덕구 송촌평생학습도서관(관장 진창구)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강좌를 개설한다.

 

이번 하반기 강좌 중에는 ‘문제해결력을 기르는 독서교육’ 이라는 주제로 독서교육의 목적과 부모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저자초청 특강이 눈길을 끈다.

 

또한 팝송을 통해 영어회화를 익히는 ▲팝송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인문고전 작품을 읽고 토론을 통해 인문학적 소양을 키우는 ▲인문고전 읽기, 컴퓨터 활용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민정보화 교육 등 다양한 강좌가 준비됐다. 

 

특히 오는 9월 8일 토요일 오전 11시에는 인형극 ‘늑대와 빨간모자’가, 오후 2시에는 어린이 뮤지컬 ‘콩쥐 팥쥐’ 공연이 펼쳐져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예술체험 시간도 마련됐다.

 

진창구 관장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많은 분들이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다양한 강좌에 참여하며 다양한 문화생활을 향유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오는 21일부터 도서관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할 수 있으며, 강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lib.daedeok.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 608-58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