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5

예수님의 마음을 갖자

작성일 : 2019-01-21 17:16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마태복음 1344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예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많은 것들을 비유로 말씀하시며 창세로부터 감추인 것을 드러나게 하려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본문의 말씀처럼 밭에 감추어진 보물을 발견 사람이 이를 숨겨두고 자기의 모든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은 샀다고 하셨는데 보물은 영원한 천국 왕의 생명과 왕권이며 죄사함, 축복, 평강 등등 예수님께서 주시는 많은 것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보물이 감추어진 밭을 사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밭은 내 모든 소유를 다 팔면 된다고 하십니다. 자신의 소유는 무엇인가요?

바로 자신이 갖고 있는 인간적인 마음과 지식, 지혜 등을 모두 팔아버리는 것이며 이러한 것들을 부인하고 버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럴 때 비로써 보물이 감추어진 밭을 사서 내 것으로 만들면 보물을 차지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보물이 감추어진 밭은 예수님의 마음을 비유로 말씀하는 것으로 우리가 인간적인 내 마음을 버리고 예수님의 마음을 얻는다면 천국의 보물을 모두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날마다 인간적이고 부족하고 연약하며 의심 많은 내 마음을 부인하며 버리고 예수님의 마음으로 승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