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6

강하고 담대하라

작성일 : 2019-01-22 11:41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요한복음 1632, 33

그러나 너희가 나를 혼자 버려두고 저마다 제 갈 곳으로 흩어질 때가 온다.

아니, 이미 왔다. 그러나 나는 혼자가 아니다. 아버지께서 나와 함께 계시다.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우리는 세상에 살면서 두려움은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그러나 가장 큰 두려움은 내가 믿고 있는 영적 교훈이 진실인가? 거짓인가?’ 라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내말이 영이며 내말로 심판하시고 내말은 없어지지 않으며 내말을 지키면 영원히 죽지아니하리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믿음은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또한 순종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강하고 담대하게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고 순종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환란은 영적인 환란이 가장 무섭습니다. 이러한 시대에서 숫자의 많고 적음을 상관하지 말고 예수님의 말씀을 지켜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예수님을 참되게 믿을 때 참된 평안을 찾을 수 있으며 이 평안은 세상에서 어떤 것과도 비교 할 수 없는 평안이 될 것입니다.

 

세상에서도 찾아오는 많은 두려움이 있다면 예수님의 함께 하심을 믿고 강하고 담대하게 판단하고 실행 할 때 놀라운 일들이 전개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예수님과 함께 하신 것처럼 예수님께서도 나와 함께 하신다는 믿음으로 승리하는 자들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