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8

깨어있는 자가 되자

작성일 : 2019-01-24 13:44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마가복음 13

32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에 있는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33 주의하라 깨어 있으라 그 때가 언제인지 알지 못함이라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다시 오신다고 말씀하셨고 살아있는 자들도 인자가 왕권을 가지고 오는 것을 볼 자들도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그 때와 시는 오직 예수님만 아시고 계신다는 말씀입니다.

 

때문에 우리들은 언제 예수님께서 오시더라도 예수님을 만날 수 있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때문에 깨어있으라 명령하시는 것은 항상 말씀을 되새김질하고 날마다 죄사함을 받아 마음이 청결한 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비유로 천국의 비밀을 감추어 말씀하셨는데 마음이 청결하고 깨어 있는 자는 어떤 상황에서든지 예수님의 말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을 먹으면서도 물을 마시며 옷을 입으며 손을 씻으면서 하늘을 보면서 등등 언제나 예수님의 마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자식을 보면서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그들의 행동을 보면서 우리는 깨닫고 자신을 돌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바쁜 세상속에서 힘들고 어려울 때에도 언제나 어디서든지 예수님과 대화 할 수 있고 만물을 통해 우리와 소통하시기를 원하는 예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예수님 언제 오실지 알 수 없지만 지금 내 목숨을 거두어 가시면 오늘도 예수님을 만나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고 시간마다 예수님을 만나며 깨어있는 자들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