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16

말로써 의롭다함을 받자

작성일 : 2019-02-07 12:25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마태복음 12장

36.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무슨 무익한 말을 하든지 심판 날에 이에 대하여 심문을 받으리니

37.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말들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무익한 말까지도 심판의 날에 심문을 하시겠다고 하십니다.

 

무익은 어떤 뜻인가요? 아무런 이익이 없는 말 즉 농담까지도 포함이 될 것입니다.

 

때문에 우리들은 농담까지라도 복을 받는 말을 해야하고 덕이 있는 말과 평강을 주는 말을 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말로 의롭다함을 받고 정죄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인격적으로도 온유한 말투와 겸손의 마음으로 예수님 말씀을 근거해 말을 할때 어딜 가든지 누구앞에서도 높힘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영적으로는 예수님의 말씀을 모욕하거나 거역하는 말을 하지 말아야 하며 내 마음은 반대일지라도 '아멘'으로 받아야 합니다.

 

우리가 어렸을 경우에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성장한 후 뜻과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것처럼 당장은 이해가 되지않고 받아들이기 힘들겠지만 믿음이 자라면서 예수님의 마음을 알수 있고 믿을 수 있기 때문에 참된 에수님의 자녀들은 나를 부인하며 '아멘'으로 승리해야 합니다.

 

예수님의 사람들은 영혼이 잘 되면 범사가 형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은 말로써 의롭다함을 받고 상급도 쌓고 천국생활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믿음으로 전하는 여러분의 예수님 말씀은 능력과 권세가 있어 어디로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놀라운 기적의 역사를 이룬다는 것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전하는 예수님의 말씀은 성령이며 태초의 말씀과 2,000년전에 오신 예수님의 말씀과 동질이기 때문에 하늘의 뜻을 이루는 열매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열매가 익으면 곧 낫을 대며 추수때이고 이는 세상 끝이며 예수님께서 다시오는 그날이 될 것입니다.

 

지금 예수님의 말씀은 하고 있더라도 잘 익지 못헀다면 잘익은 열매가 되어야 누구라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