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18

하나님의 사랑은.....

작성일 : 2019-02-11 11:40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요한복음 3

16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모든 신학의 기본이라고 하는 요 316절의 말씀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마음을 알 수 있으며 이 시대의 기독교인들이 얼마나 잘 못 된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지 명확히 알 수 있습니다.

 

먼저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은 경건한 자손을 얻고자 함이며 하나님과 예수님의 형상을 갖은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생명을 주시고자 함입니다.

 

때문에 독생자 예수님을 세상에 보내셨고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예수님의 아들이 된 자에게는 멸망치 않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자 함입니다.

 

이 영원한 생명은 하나님의 생명이며 예수님의 생명입니다.

 

이 생명을 우리들에 주시는 것이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입니다.

 

중요한 것은 이 생명을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다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신 영원한 생명을 끝까지 지키는 자가 되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음식이며 물이며 옷, , , 기름, , , 소금, 포도주 등의 모든 역할을 감당하는 예수님의 말씀을 계속해서 듣고 깨달고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에게 당신의 생명을 주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일을 예수님을 통해 이루셨고 이 또한 예수님의 뜻이기도 하며 이제는 우리의 뜻이고 삶의 목적이 될 때 우리들은 영육간에 형통하고 참 평안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요한복음 316절을 진심으로 깨달으면 신앙의 모든 방향을 올바로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