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22

이스라엘의 집 잃은 양에게 가라

작성일 : 2019-02-16 00:08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마태복음 10

 

5 예수께서 이 열둘을 내보내시며 명하여 이르시되 이방인의 길로도 가지 말고 사마리아인의 고을에도 들어가지 말고

 

6 오히려 이스라엘 집의 잃어버린 양에게로 가라

 

7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이 왔다 하고

 

 

예수님께서는 12명의 제자를 택하셨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그런데 이방인에게나 사마리인의 마을을 가기보다는 오히려 이스라엘의 집 잃어버린 양에게 가라고 명령하십니다.

 

이 시대에는 예수님을 믿고자 교회를 가는 자들이 많이 있으나 참된 말씀을 듣고 참된 믿음을 지키는 자들은 찾아보기 힘들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누구인지도 모르고 예수님 말씀을 깨닫지 못해 믿지 못하며 오히려 예수님의 말씀을 잘못 됐다고 하는 자들도 있다는 것이 놀라울 정도입니다.

 

다행인 것은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하는 자들 중에서는 영혼의 갈급함으로 참된 생명의 말씀과 참 목자를 찾아 유리하는 양무리가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우리들은 예수님의 말씀을 집을 잃어버린 양떼들이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다양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

 

천국이 가까웠다는 것은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깨달아 믿는 순간 천국이 임하는 것이며 예수님의 말씀의 씨가 뿌려져 자라서 알곡이 되는 역사가 시작 되었으니 열매가 익으면 세상끝이고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복된 소식을 알려주라는 것입니다.

 

즉 우리들의 믿음이 온전히 잘 자라서 예수님처럼 온전해지면 예수님께서 재림하시어 천국으로 영접하신다는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내 주변에 있는 기독교인들에게 온유하고 겸손하며 지혜롭게 예수님의 말씀을 전하며 많은 상급을 쌓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