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37

항상기도하며 깨어있으라

작성일 : 2019-03-20 14:26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누가복음 21

 

(21:34)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방탕함과 술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지고 뜻밖에 그 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21:35) 이 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

 

(21:36)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

 

우리들은 예수님께서 속히 오시기를 바라며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 오실지는 알 수 없으며 또한 오시더라도 예수님과 함께하지 못한다면 재림은 나에겐 의미가 없는 것이 됩니다.

 

때문에 우리들은 예수님께 언제 오시더라도 만날 수 있고 그 날에 주인공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은 스스로 조심하면서 방탕함, 술취함, 생활의 염려 등으로 마음이 둔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덫과 같이 임한다는 것은 순간적으로 갑자기 오신다는 것입니다. 또한 지구상에 동시에 일어나는 사건이기에 누구는 밤이고 누구는 낮이고 새벽이고 저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상의 즐거움으로 예수님을 멀리하거나 근심과 걱정으로 마음이 둔해지면 예수님을 못 만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예수님께서 언제 오실 지는 알수 없지만 항상 기도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기도는 예수님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옛날에는 대면을 하면서 대화를 해야 했다면 지금은 휴대폰이 있어 24시간 필요하면 언제나 누구라도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들은 예수님과 주파수가 맞으면 즉 마음이 청결하면 어디서나 언제나 예수님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깨어있는 자가 될 수 있고 이 땅에서도 천국생활을 하고 예수님 오실 때 주인공으로 들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