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46

믿는자들에게 따르는 표적

작성일 : 2019-04-16 22:17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마가복음 16

 

(16:17)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16:18) 뱀을 집어 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예수님을 믿는 자들에게는 따르는 표적이 있습니다.

 

이는 영과 혼, 육 모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영적인 표적이 따른 다는 것을 믿고 표적을 보이며 승리하고 말씀을 확실히 증거하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첫째로 예수님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낸다고 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말씀으로 즉 성령으로 귀신 즉 악한 영을 쫓아내라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악한 영은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차지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 못하게 하고 근심, 걱정을 가져오고 불안하게 하며 미워하고 두려워하게 하는 등 천국의 평안을 빼앗아 갑니다.

 

그럴 때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는 자들이 될 때 참 평안이 있습니다.

예수님 오시는 그날까지 우리들은 온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날마다 귀신을 쫓아내며 온전해지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새 방언을 말하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방언은 다른 나라의 말입니다. 세상의 말이 아닌 천국의 말인 예수님 말씀을 하는 자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리는 뱀 즉 마귀를 이기는 능력이 있습니다. 뱀을 집어 올린다는 것은 마귀의 권세를 이기는 것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순종하며 지키는 것이 세상을 이기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자들은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않습니다. 육적인 독을 말하는 것이 아닌 영적인 독을 듣거나 혼적인 독이 있는 말을 듣더라도 상처받지 않고 영향을 받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병든 자에게 손을 얹은 즉 나은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여러분이 믿음으로 손을 얻고 기도 할 때 기적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영혼이 병든 자에게 예수님의 말씀을 전하여 줄 때 영혼의 병이 나아 천국에 갈 수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날마다 이러한 표적을 예수님께 보이며 승리하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