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공연/전시

한국타이어, ‘2019 동그라미 페스티벌’ 개최

사원 및 사원가족,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과 화합의 장

작성일 : 2019-04-24 09:55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 오는 27일 대전 금강로하스 대청공원, 금산 금산종합체육관에서 각각 진행

■ 축하공연과 함께 체험존, 놀이존, 게임존, 먹거리존,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 펼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는 오는 27일 대전시 대덕구 금강 로하스 대청공원과 충남 금산군 금산종합체육관에서 각각 ‘2019 동그라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지난 2006년부터 매년 대전과 금산에서 열리는 동그라미 페스티벌은 한국타이어 사원과 가족은 물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는 대표적인 행사 중 하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놀이존, 게임존, 먹거리존이 운영되며 축하공연과 자녀 장기자랑, 주부1절 가요제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전달한다.

 

문동환 한국타이어 생산본부장은 “한국타이어 가족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고 소통 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9 동그라미 페스티벌’ 참가비는 무료이며, 행사 당일 오전 9시 30분까지 대전과 금산에 마련된 각 행사장의 접수대에서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배부 받아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