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교육

‘계족산 맨발축제’에 영상 찍으러 오세요

맥키스컴퍼니 대전 계족산황톳길 UCC공모전 연다

작성일 : 2019-04-25 11:51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 누구나 언제든지 찾는 계족산황톳길 주제
- 총 1,000만원 상금, 5월31일까지 누구나
- 방문촬영 필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능 

 

충청권 대표 소주 ‘이제우린’을 만드는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가 5월 31일(금)까지 계족산황톳길 UCC공모전을 진행한다. 대전방문의 해를 맞이해 대전의 대표명소인 계족산황톳길을 알리고 대전방문을 독려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이제우린, 계족산황톳길로 가자!’로 계족산황톳길에 직접 방문해 촬영한 영상이어야 하며, 계족산황톳길을 맨발로 즐기는 모습과 아름다운 황톳길의 풍경을 1분 이상 3분 내외의 영상으로 담아내면 된다.

 

개인, 단체(팀)에 상관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열리는 ‘계족산 맨발축제’ 기간에 방문해 촬영하면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영상을 담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 중순 최종 심사 및 결과 발표가 이뤄지며, 7월 초에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는 대상 1팀 300만원,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2팀 각 100만원, 장려상 6팀 각 50만원 등 총 10팀에게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계족산황톳길 UCC 응모는 맥키스컴퍼니 홈페이지(www.mackisscompany.c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모전 요강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이을 맥(脈)과 영어 키스(kiss)를 합친 선양의 새 이름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를 즐겁게 이어주는 일을 하는 회사라는 의미를 지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