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55

하나님의 일이 무엇인가

작성일 : 2019-05-07 09:41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요한복음 6

 

(6:28) 그들이 묻되 우리가 어떻게 하여야 하나님의 일을 하오리이까

 

(6:29)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니라 하시니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일은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의 보내신 이를 믿는 것이다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먼저 하나님의 보내신 자는 예수님을 가르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며 그리스도 즉 죄를 사하여주시는 분이며 하늘과 땅의 주인이 되시는 분입니다.

 

또한 모든 만물과 만민을 다스리는 분이 예수님이시며 마지막 때 심판의 권세를 갖고 오시는 분이십니다.

 

또한 그분의 말씀은 영원히 변치 않는 진리이시며 생명이며 말씀을 지켜야 영생이 있고 순종해야 하는 왕명과 같은 말씀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말씀으로 죄사함을 받는 것이며 그 말씀으로 천국을 영원토록 다스리고 이 땅에서는 예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위해 살아야 구원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을 믿고 예수님의 말씀을 행하며 살아가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일 일을 염려치 않고 용서하고 겸손하고 온유하고 담대하며 자비롭고 세상에서 열심히 살고 말씀을 듣기를 사모하는 등등의 일을 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올바르게 하나님의 일을 하고 있는지, 그렇지 못한지 새롭게 볼 수 있는 영안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 예수님과 말씀을 100% 믿고 순종하며 하나님의 일을 해가는 자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