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62

소금을 두고 화목해라

작성일 : 2019-05-27 14:27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마가복음 9

 

(9:50) 소금은 좋은 것이로되 만일 소금이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이를 짜게 하리요 너희 속에 소금을 두고 서로 화목하라 하시니라

 

예수님의 말씀을 소금으로 비유하시고 우리들을 소금이라 하십니다.

 

먼저 소금은 짠 맛이 있는데 우리들은 예수님의 맛이 나는 사람들이 되어야 합니다.

 

세상 사람들과 살면서 예수님의 말씀을 행함으로 옮기는 자가 되고 예수님의 말씀을 근거해 말을 한다면 소금의 맛을 내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소금은 알갱이면서도 물속으로 때론 음식 속으로 들어가면서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맛을 내기도 합니다.

 

우리들은 소금처럼 나를 드러내기보다는 내가 속해 있는 곳에서 짠맛 즉 예수님의 맛을 내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소금이 만일 맛을 잃으면 길에 버리워지고 사람들이 밟게 되는데 우리들도 예수님의 자녀로 예수님의 맛이 없으면 높임을 받지 못하고 버림받고 세상 사람들에게서 외면 당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들은 인간적인 생각과 교훈으로 하나가 되는 것이 아니라 에수님의 말씀을 근거해 하나 되고 화목해야 합니다.

 

만일 인간적인 생각과 교훈으로 하나가 된다면 예수님께서 싫어하는 니골라당이 되어 예수님을 대적할 수 있습니다.

 

소금은 예수님의 말씀을 비유 한 것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은 우리영혼이 부패되는 것을 막아주고 싱싱함을 유지시켜줍니다.

 

항상 예수님의 말씀으로 깨끗해지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