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71

예수님을 증거하고 있는 성경

작성일 : 2019-06-20 14:03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요한복음 5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

 

(5:40)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5:41) 나는 사람에게서 영광을 취하지 아니하노라

 

(5:42) 다만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너희 속에 없음을 알았노라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읽고 연구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영생이 성경에 있다고 믿기 때문일 것입니다.

 

현재의 성경(구약과 신약), 예수님 당시의 시대의 성경(구약) 모두가 하나님과 예수님의 섭리 안에서 만들어 졌고 우리들은 그 결과물을 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변치 않는 것은 이 성경이 예수님에 대해 증언하고 있는 것이며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예수님에게로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예수님과 예수님의 말씀으로 와야 구원이 있다는 것이며 만일 예수님께 오지 아니하는 자들은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는 자들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 하나님 하면서 예배하고 찬양하고 기도하지만 예수님의 말씀을 온전히 믿고 순종치 아니하면 구원이 없다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마귀는 교묘하게 하나님의 뜻과 예수님의 말씀을 변질시켜 예수님과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이 잘못 된 믿음을 갖게 만드는 역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자들이 거짓교훈을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에게는 구원이 없는 것입니다.

 

  • 참된 종과 자녀들은 그러한 자들에게 생명의 말씀인 예수님의 말씀을 전해야 하고 잘못 믿는 자들을 불쌍히 여기는 마음을 소유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