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75

예수님을 섬기는 믿음

작성일 : 2019-07-02 15:27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요한복음 1226

 

(12:26) 사람이 나를 섬기려면 나를 따르라 나 있는 곳에 나를 섬기는 자도 거기 있으리니 사람이 나를 섬기면 내 아버지께서 그를 귀히 여기시리라

 

우리들은 예수님을 잘 섬기기를 원합니다.

많은 사람들도 예수님을 섬기기를 원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섬기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예수님을 잘 섬길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나를 따르라고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예수님을 따른다는 것은 예수님의 행적을 따르는 것이며 그 분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앞으로 가, 일어서, 앉아, 걸어 뛰어라는 말을 할 때 그 말을 따라 행동한다면 그러한 것을 그 말을 하는 사람을 따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따르는 것 역시 같습니다. 내게 기도하라, 원수를 사랑하라, 두려워 말라, 근심하지 말라, 용서하라, 겸손해라, 내말을 지켜라 등등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것이 예수님을 따르는 것입니다.

 

그렇게 한다면 우리는 예수님을 잘 섬기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자들은 영원토록 예수님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특히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예수님을 잘 섬기면 귀하게 여기시고 사랑하시 하신다는 것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귀하게 여김을 받고 싶다면 예수님을 따르며 섬기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앉아, 일어서, 앞으로 가, 제자리에 서 등을 순종하지 않고 반대로 한다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꾸중을 받고 벌칙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들도 예수님의 말씀을 반대로 하고 있는 것이 없는지 돌아보고 깨닫고 바꾸는 지혜로운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