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88

예수님의 최대 명령

작성일 : 2019-08-07 11:28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마태복음 28

 

(28:18)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하나님으로부터 받으셨습니다.

 

지금은 생사화복 등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분이 예수님임을 깨닫고 믿어야 합니다.

 

때문에 예수님의 종은 예수님과 예수님말씀으로 죄를 사해주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은 하나인데 그 이름이 예수입니다.

 

그리고 지상 최대의 명령은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치고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요한복음 21장에서 명령하신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 어린양을 먹이고 내양을 치고 내양을 먹이라는 베드로에게 주는 명령과 다름이 없습니다.

 

때문에 참된 종은 저 사람들보다 예수님을 더 사랑해 오직 예수님의 말씀으로 예수님의 양 즉 자녀들을 먹이고 치리하는 것입니다.

 

이 명령을 순종하는 자들과 예수님께서는 세상 끝 날까지 함께 하신다는 약속을 우리에게 하신 것입니다.

 

성도의 입장에서는 죄사함을 받고 예수님께서 분부하신 말씀을 배우고 지키는 것이 아버지 예수님의 마지막 명령을 순종하는 것입니다.

 

마가복음 16장에서도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고 명령하셨고 제자들은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거 하더라했습니다.

 

이 시대는 말씀을 전하는 다양한 매체도 있으면 순간적으로 전 세계에 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갓난 아이를 원하는 것이 아닌 알곡 즉 장성한 예수님의 자녀를 찾고 계십니다.

 

  • 마지막 때 목회는 단순히 성도의 수를 늘리는 것이 중요 한 것이 아닌 그 수는 적을 지라도 예수님의 말씀으로 양육 받아 믿음이 장성한 모습으로 성장한 예수님의 아들들을 예수님 앞에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