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92

때를 따라 영홍의 양식을 먹자

작성일 : 2019-08-19 10:48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마태복음 24

(24:45)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줄 자가 누구냐

(24:46)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이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

(24:47)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주인이 그의 모든 소유를 그에게 맡기리라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울 때 예수님의 종들은 어떠한 일을 해야 복이 있을까요?

 

먼저 예수님께 충성 된 종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지혜로운 종이 되어야 합니다.

 

마음의 중심으로 예수님의 일을 이루어 내고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행하는 종이 되어서 예수님의 사람들을 맡아야 합니다.

 

예수님을 아버지로 믿는 자들에게 영혼의 양식을 주어야 합니다. 참된 영혼의 양식은 예수님의 말씀이며 그 양식을 나누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인간의 사사로운 지식과 주장을 썩어 전하는 것이 아닌 예수님께서 주시는 말씀만을 전하는 종이 되어야 합니다.

 

때문에 종은 깨끗한 그릇이 되어야 하고 내 것을 채우지 말고 빈 그릇으로 나가서 예수님께서 담아주는 생수와 영혼의 양식을 담아 전달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때문에 가장 쉽고도 어려운 사명이 종의 사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사람이 때를 따라 아침, 점심, 저녁을 먹듯이 예수님의 생명도 때를 따라 영혼의 양식을 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음식이 불규칙하면 위장 장애가 생기 듯 영혼의 양식도 꾸준히 먹어야 이해가 되고 병이 생기지 않으며 유익한 에너지가 되어 예수님의 모습으로 살아 갈 수 있습니다.

 

음식은 병을 치유하고 지혜를 얻게 하고 힘을 얻기도 하며 즐거움을 등을 주기도 합니다.

 

마지막 때에는 이러한 사명을 감당하는 종이 복이 있으며 이러한 종들을 예수님께서는 찾고 계십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그러한 종들에게 가장 큰 상을 주시겠다는 약속을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