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96

어린아이에게 천국의 비밀을 알려주신다.

작성일 : 2019-08-27 15:02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누가복음 10

 

(10:21) 그 때에 예수께서 성령으로 기뻐하시며 이르시되 천지의 주재이신 아버지여 이것을 지혜롭고 슬기 있는 자들에게는 숨기시고 어린 아이들에게는 나타내심을 감사하나이다 옳소이다 이렇게 된 것이 아버지의 뜻이니이다

 

세상의 사람들은 영적인 비밀을 공부를 많이 하고 성경을 많이 읽고 신학교를 나오게 된다면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스스로 지혜롭고 슬기롭다고 생각하는 자들에게는 하늘나라의 비밀을 숨기시고 깨닫지 못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린아이에게 그 비밀을 나타내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생각해보면 너무나 공의로운 말씀입니다.

 

만일 공부를 많이 해야 알고 성경을 많이 읽으면 알고 신학교를 나오 자들만 안다면 그렇지 못한 사람 즉 무지하고 성경을 읽지 못한 사람, 신학교를 나오지 못한 사람은 알 수 없다면 공의롭지 못합니다.

 

때문에 예수님의 말씀은 무짓한 자도 알 수 잇고 글을 몰라도 알 수 있으며 신학교를 나오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어린아이처럼 계산하지 않고 무조건으로 100%믿는 믿음을 소유하면 됩니다.

 

실제로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을 택하심에 있어서도 어부 베드로, 세리 마태 등을 택하셨고 그들을 통해 복음을 전파 하셨습니다.

 

그들은 세상적으로 무지했으며 죄인이었고 보잘 것 없는 자들이었지만 그들을 택하셨고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

 

지금도 예수님께서는 자칭 지혜롭고 슬기롭다는 자들을 종으로 쓰고자 하시는 것이 아니며 스스로 죄인임을 깨닫고 자신의 지식과 고집, 판단을 버리고 백지로 나오는 자들을 통해 마지막 하늘의 뜻을 이루고자 하십니다.

 

예수님의 말씀은 영원토록 변치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주시는 최대의 축복은 물질의 축복이 아니고 세상의 부귀영화도 아닌 영적인 깨달음을 통해 내 것으로 만드는 주님의 말씀과 믿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면 참된 예수님의 자녀는 그로인한 기쁨을 누리며 참 평안과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