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101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자가 복이 있다

작성일 : 2019-09-17 11:37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누가복음 6

 

(6:46)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내가 말하는 것을 행하지 아니하느냐

 

(6:47) 내게 나아와 내 말을 듣고 행하는 자마다 누구와 같은 것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을 주님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말씀을 행하지 않는 다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수님께 기도하고 죄를 사함 받고 감사하고 예수님의 말씀이 옳다고 해야 함에도

그렇지 못하고 있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깨달지 못한 것이고 잘못 배웠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하나님께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게 오라는 예수님의 말씀과는 정 반대로 행동합니다.

 

하지만 우리들은 예수님께 나와서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도둑의 말을 듣고 그대로 행하면 도독이 되고 살인자의 말을 듣고 행한다면 살인자가 됩니다.

 

또한 착한 말을 듣고 행하면 착한 사람이 되는 것처럼 우리들이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한다면 우리들은 예수님 같은 자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일을 염려하지 말라, 두려워 말라, 용서하라, 자비하라, 온유와 겸손 하라, 서로 사랑하라, 영혼의 양식을 때를 따라 먹어라, 기도하라, 날마다 죄를 용서 받아라 등등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자들이 복이 있는 것입니다.

 

구약성경에도 악을 꾸미는 자리에 가지 아니하고, 죄인들의 길을 거닐지 아니하고, 조소하는 자들과 어울리지 아니하고, 하나님께서 주신 법을 낙으로 삼아 밤낮으로 그 법을 되새기는 사람, 그에게 안 될 일이 무엇이랴. <성경, 시편 11>”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의 주신 법은 예수님의 법인데 이것이 진리입니다.

 

영원토록 변치 않는 법을 하나님은 예수님을 통해 우리 인생들에게 주신 것입니다.

 

하루하루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지혜로운자들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