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106

죄사함 회개의 증인이 되어라

작성일 : 2019-10-15 10:48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누가복음 24

 

(24:45) 이에 그들의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24:46) 또 이르시되 이같이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제 삼일에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것과

 

(24:47)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에서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

 

(24:48) 너희는 이 모든 일의 증인이라

 

우리들은 마음을 열어야 성경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마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해야 생명의 말씀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마음 문이 닫힌 자들에게는 아무리 예수님의 말씀을 전한다 하더라도 깨달을 수 없는 것이며 그 귀한 말씀을 버리고 모독하게 됨으로 말씀을 전하는 것을 멈추어야 합니다.

 

우리들은 예수님의 명령을 순종해야 하는데 먼저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신 것의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에서 시작해 모든 족속에게 전파 될 것에 대한 증인이 되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죄를 사함 받았던 것이 이제는 아들 예수님께서 죄를 사하여 주신다는 생각으로 바꾸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회개의 뜻은 죄나 잘못을 뉘우치고 생각과 마음을 고쳐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를 이 시대는 하지 않고 있으며 하고자 하여도 하나님이 예수님이고 예수님이 하나님이라는 이상한 논리를 주장하며 죄 사함을 받지 못하게 훼방하고 있는 것이 참으로 안타까운 사실입니다.

 

마지막 때 참된 예수님의 자녀와 종들은 이러한 사명을 감당해야 할 것입니다.

 

핫이슈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