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교육

바이탈뷰티, 중년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홍삼환 ‘자음미단’ 출시

면역력 증진 및 항산화에 도움 주는 ‘홍삼’, 뼈 건강을 위한 ‘대두이소플라본’ 함유

작성일 : 2016-05-12 12:48 작성자 : 한 장완 (ccsd7@daum.net)

 40대 이후 중년 여성에게 찾아오는 건강 고민 집중 케어로 활력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중년 여성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고 생기와 활력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홍삼환 ‘자음미단(慈韾美丹)’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자음미단(慈韾美丹)’은 여성의 건강과 활력을 찾아 중년 여성의 삶의 행복감과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의미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환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을 통한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해 중년 여성의 생기 및 활력 개선, 면역력 증진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성 원료 대두이소플라본’ 성분이 함유되어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바이탈뷰티에서 엄선한 10가지 전통식물추출물(연자심, 제주조릿대, 호로파, 계피, 소회향, 칡, 토사자, 산수유, 당귀, 감초)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나이가 들수록 체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면역력 저하, 원활하지 않은 체내 순환 등 근본적인 건강 밸런스의 불균형이 찾아온다. 특히, 여성은 40대 이후부터 호르몬 변화로 인해 더욱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바이탈뷰티의 ‘자음미단(慈韾美丹)’은 이러한 중년의 건강 고민을 케어하고, 중년 여성의 활력과 생기를 채워준다.

‘자음미단(慈韾美丹)’은 중년 여성의 피로개선 및 면역력 증진이 필요하거나 뼈건강과 건강 밸런스가 걱정되는 중년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홍삼환 제품이며, 한층 부드러운 맛의 츄어블 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기 편하다. ‘자음미단(慈韾美丹)’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