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TV/드라마

힐리언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에서 자연치유 식사법 공개

생활습관병인 대사증후군, 자연치유식으로 개선한다

작성일 : 2016-05-12 13:10 작성자 : 한 장완 (ccsd7@daum.net)

 11일 오후 11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 문숙 디톡스 푸드 소개
 

생활습관이 급속하게 서구화되면서 질병의 양상도 크게 변하고 있다. 특히 복부비만과 관련해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심뇌혈관질환 등이 증가 하고 있는 것.

이들 질병은 생활습관의 변화에 따른 것으로 ‘생활습관병’이라고도 부른다.

이 생활습관병 중 비만, 고지혈증, 당뇨병, 고혈압은 심뇌혈관 질환의 중요한 위험인자로 확인됐다. 이러한 심뇌혈관 위험인자를 동시 다발적으로 갖고 있는 경우를 대사증후군이라고 한다.

11일 오후 11시 채널A 방송 예정인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대사 증후군을 자연치유 식사법으로 개선하는 방법이 공개된다.

특히 방송에서는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촌장 이시형)의 주요 힐링 프로그램 중 하나인 ‘문숙 내추럴 웨이’의 강사 문숙이 대사증후군이 있는 여성사례자 3명을 대상으로 자연치유 식사법을 알려준다.

또한 여성 사례자들은 3월 23~30일 1주일 동안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해독 프로젝트를 체험하고 합숙을 하면서 변화된 결과를 방송에서 공개한다.

대한민국 대표 건강 버라이어티 채널A <나는 몸신(神)이다>는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특급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MC정은아를 비롯해 영화 배우 엄앵란 개그맨 이용식, 탤런트 변우민과 조민희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영화/TV/드라마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