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박용갑 중구청장, 후보 예비등록

-“대형폐기물 수거하며 민선 6기 마무리....”-

작성일 : 2018-05-09 11:10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박용갑중구청장이 8일, 오후에 대전광역시 중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6.13지방선거의 중구청장선거 후보로 예비등록했다.

 

  이에따라 박용갑중구청장의 구청장직무는 6월13일까지 일시 정지 되며, 그 기간동안  이재승부구청장이 권한대행을 맡게 된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8일 오후 후보등록에 앞서 민선 6기 마지막 일정으로 주민들이 내어 놓은 대형폐기물 수거활동을 펼쳤다. 지난 7년동안 매월 1회 재활용 수거활동과 대형폐기물을 수거해온바 있으며 2018년 시무식도 간부공무원들과 대형폐기물을 수거하는 것으로 대체 하기도 할 정도로 현장 밀착형 행정을 펼쳐왔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중구 골목길을 누비며 폐기물 수거활동으로 주민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 들으며 많은 것을 배웠다”며,“어렵고 힘들었던 내 지난 과거를 떠올리며 구민과의 약속을 어기지 않고 지킨 것이 가장 뿌듯하다”고 했다.

 

  한편 박용갑후보는 “주민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기 위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따로 열지 않고 대형폐기물 수거활동으로 대체 한다”며, “최대한 주민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작은 선거 그리고 상대후보를 비방하지 않는 클린 선거를 치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