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87

죄사함의 회개

작성일 : 2019-08-06 17:33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누가복음 24

 

(24:45) 이에 그들의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24:46) 또 이르시되 이같이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제 삼일에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것과

 

(24:47)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에서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

 

(24:48) 너희는 이 모든 일의 증인이라

 

많은 이들이 성경을 연구하고 나름의 깨달음으로 갖가지 주장을 하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들은 예수님께서 선생님이 되시어 성경을 깨달게 해 주셨습니다.

 

먼저 우리는 예수님께 마음을 열어야 합니다. 즉 내 생각과 지식을 버리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시는 것을 100% 믿고 순종 할 때 더 많은 깨달음을 주신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결코 연구하거나 공부한다고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예수님께서는 죽은 지 삼일 만에 부활하시어 예수님의 말씀이 진실이고 진리라는 것을 증거 하셨습니다.

 

우리는 마땅히 예수님의 말씀이 생명의 말씀임을 증거하는 종들과 자녀들이 되어야 합니다.

 

특히 예수님의 이름으로 죄사함의 회개가 시작됨을 모든 족속에게 알리라는 명령을 하고 계심을 깨달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상에 오시기전에는 하나님이 죄를 사하여 주셨지만 이젠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말씀으로 죄를 사하여 주신다는 것을 깨닫고 순종하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신약 즉 새로운 약속이며 복된 소식입니다.

 

만일 이러한 회개를 하지 않으면 구원은 없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회개를 했고 이제 이 언약의 말씀에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이제는 예수님께서 죄를 사해주신다는 것을 온 인류에게 전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