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영혼의 양식 91

롯의 처를 생각하라

작성일 : 2019-08-13 14:23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누가복음 17

 

(17:32) 롯의 처를 기억하라

 

(17:33) 무릇 자기 목숨을 보전하고자 하는 자는 잃을 것이요 잃는 자는 살리리라

 

하나님께서는 소돔과 고무라 성이 죄악으로 만연해 심판을 하기로 결정 하셨습니다.

 

당시 소돔과 고무라성은 타락의 극을 보여 주었고 특히 동성애가 심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롯을 방문한 두 천사들까지 범하려고 소란을 피우기도 했습니다.

 

영적인 교훈은 롯의 때에 동성애가 만연했다는 것은 남과 남, 여와여 사이는 생명이 잉태될 수 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과 사람 즉 사람의 교훈으로는 사람에게 영적 생명(영원한 생명)이 잉태 될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 인생들은 여인으로서 신랑 예수님의 말씀의 씨를 받아 영원한 생명을 잉태하고 잘 자라게 해서 그 생명으로 인해 영원토록 살게 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영적인 동성애는 사람이 만든 교훈 즉 말을 들어서는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없는 것입니다.

 

또한 롯의 처를 생각하라고 하셨는데 롯의 처는 뒤를 돌아보지 말라는 천사의 말을 끝까지 믿지 못했습니다.

 

(19:17) 그 사람들이 그들을 밖으로 이끌어 낸 후에 이르되 도망하여 생명을 보존하라 돌아보거나 들에 머물지 말고 산으로 도망하여 멸망함을 면하라

 

소금 기둥이 되었다는 것은 우리에게 영적인 교훈을 준다는 것으로 먼저 뒤를 돌아본다는 것은 죄악이 만연 했던 그 시절을 못내 아쉬워하고 그리워 한다는 것이고 뒤를 돌아보지 말라는 천사들의 말을 100% 믿지 못한 결과입니다.

 

우리들도 예수님의 말씀을 100% 믿지 못한다면 소알성까지 가지 못하고 소금기둥이 된 롯의 처처럼 굳어 버리는 일이 생김니다.

 

이제까지 누군가도 소금기둥이 되어 달려가지 못하는 자들을 우리들은 볼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우리들은 의지, 생각, 판단 등을 나의 기준으로 하면 아니 되며 오직 예수님의 말씀과 그 말씀 속에 있는 마음을 헤아리어 의지를 다지고 생각하고 마음먹고 판단과 결정을 해야 합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뜻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물론 원치 않는 삶도 사는 분들도 있습니다.

 

모두의 공통점은 자신의 생각과 판단을 존중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잘 못 된 것은 아닙니다.

 

다만 영적인 것까지, 영혼의 구원 문제까지 자신의 뜻과 판단을 따른 다는 것은 매우 어리석고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 목숨을 잃는 다는 것은 내 생각과 의지, 판단을 주장하는 것이 아닌 예수님의 말씀을 정답으로 삼아 따르고 순종하는 것입니다. 그런 자는 목숨을 잃어 버린 자이며 그러한 자들을 예수님께서는 다시 살리시겠다고 약속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