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행정

제237회 서구의회 임시회 상임위원회별 현장점검

경제복지(도마큰시장 등 2개소), 도시건설(투수블럭공사현장 등 5개소)

작성일 : 2017-07-06 09:27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서구의회 경제복지위원회(위원장 조성호)와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홍준기)는 5일 제237회 임시회 회기 중 경제복지위원회 주요현장인 도마큰시장 및 한민시장 등 2개소와 도시건설위원회 주요현장인 유등교~도마4거리 투수블럭공사 현장, 복수동 1구역 재개발사업 공사현장, 무궁화공원 범죄예방 안심마을 만들기 현장 등 5개소에 대해 현장점검을 각각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경제복지위원회의 도마큰시장 및 한민시장에 대한 민간위탁 시설물 및 고객센터의 운영실태 등과 도시건설위원회의 각 공사현장에 대한 사업추진 상황 및 관리상태, 범죄예방 디자인 등 위협요소 개선을 위한 현장 등을 점검하고 현장 관계자들의 애로사항도 청취했다고 밝혔다. 

 

 현장점검에는 경제복지위원회 조성호 위원장, 손혜미 의원, 전명자 의원, 장미화 의원, 박양주 의원, 이한영 의원 및 도시건설위원회 홍준기 위원장, 김경석 의원, 최규 의원, 김철권 의원, 김창관 의원, 이광복 의원과 위원회별 집행부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경제복지위원회 위원들은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고 고객들이 많이 찾을 수 있도록 고객센터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해 줄 것”을, 도시건설위원회 위원들은 “공사현장에 안전과 민원에 각별히 신경을 써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