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교육

국립 한밭대, 창업경영대학원 창업학과 신입생 환영회 개최

- 신입생 제품쇼, 자기소개 런웨이쇼, 이노클리닉 소개 등

작성일 : 2019-04-02 09:51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지난 3월 30일(토) 오후 2시 한밭대 대덕산학융합캠퍼스에서 창업경영대학원 창업학과 신입생 환영회인 ’이노클리닉! 그것이 알고 싶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병욱 총장, 민경세 창업경영대학원장, 윤병한 본부장(대덕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및 졸업생 동문 박흥재 박사(1기) 등 다수의 동문과 신입생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단순한 자기소개를 탈피해 제품쇼, 경매쇼 등 이색적인 행사를 진행하여 이목을 끌었다.
 

 

 학과의 동문기업 및 재직기업 제품쇼를 개최하면서 김명숙 교수, 이기훈 주무관과 황선주 대표(졸업생), 전이범 대표(졸업생), 정보희 원우(14기 회장), 장명균 원우(14기 부회장), 길기영 원우(14기 총무), 박승민 원우(15기 회장), 이미영 원우(15기 부회장), 신혜희(15기 총무) 등의 협조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한밭대 양영석 교수(창업학과 주임교수)는 “한밭대 창업학과는 그동안 많은 기술창업 전문가, 벤처기업 CEO, 창업·경영·컨설팅 박사를 배출했다“며, “이노클리닉 행사는 신입생들에게 자신을 브랜드화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행사에 참석한 동문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환영회를 겸해서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밭대 창업경영대학원은 2005년 개원해 재학생 포함 450여 명의  ▲기술창업 ▲벤처 CEO ▲엑셀러레이팅 ▲창업·경영·컨설팅 각 분야의 다양한 인재를 배출했다.

 

또한 매년 동문들이 참여하는 신입생 환영회를 개최하고,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동문 간 인적 네트워크가 잘 구축돼 있으며, 최고의 창업전문가 양성기관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제/교육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