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HOME > 스포츠 > 기타

상상유니브 풋살월드컵, 27일  청주풋볼센터에서 개최

‘상상펀드’와 선수단의 기부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성일 : 2017-06-09 09:34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KT&G 상상유니브 충북 운영사무국은 오는 6월 27일(화) 청주풋볼센터에서 ‘상상유니브 풋살 월드컵 5th 2017'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

 

KT&G의 대학생 대상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상상유니브‘는 2010년 이래로 많은 대학생이 참여하고 활동하는 참여형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상상유니브 풋살 월드컵은 상상유니브 충북 운영사무국에서 매년 주최하는 대회로써, 충북권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올해는 충북대학교, 청주대학교, 서원대학교에서 지역예선을 실시 하였고, 와일드 카드 제도를 통해 지역 예선 미실시 학교 우선적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총괄/기획 하고 있는 KT&G 충북본부 박지혜 상상팀장은 “매년 개최되는 상상유니브 풋살월드컵을 통해 충북권 대학생들이 하나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상상유니브 풋살 월드컵의 경우 KT&G만의 독특한 기부 문화인 ‘상상펀드’와 선수단의 기부금이 모아져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진다.

 

2015년에는 하나병원 소아병동에 총321만원을 기부 하였으며, 2016년에는 지역 축구 유망주 발전을 위해 충북축구협회에 상상펀드 150만원을 기부 하였다. 

 

참가 문의는 상상유니브 충북 운영 사무국 043-252-3163이나, 공식 페이스북 “상상유니브 충북”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