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공연/전시

대한민국 성인남녀 누구라도 공감할 수 있는 현실 연애의 모든 것!!

우리 연애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

작성일 : 2018-04-16 22:54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은 대한민국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한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주인공 지후는 교통사고로 입원한 병원에서 우연히 전 여자친구와 같은 병실을 쓰게 되고, 그녀가 기억상실증에 걸린걸 알게 된다. 자신이 어떤 남자친구였는지에 대한 호기심으로 그녀의 기억을 되짚기 시작하던 도중 그녀의 기억 속에 자신이 개쓰레기 남자친구였다는 것을 알게 된 지후는 그녀의 기억을 조작하며 자신이 꽤 괜찮은 남자친구였다는 것을 어필하기 시작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기억을 되찾은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혼동하기 시작하는데…

 

대부분의 연애에서 ‘을’ 일 수 밖에 없는 대한민국 남자들의 고민들을 극 속에서 녹여내어 옴니버스 형식으로 재구성한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은 연인들에게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관객들과 함께 공유하며 속 시원한 해답을 제시해 주는 연극이다. 


  “픽업 아티스트”, “연애 카운슬링” 등 언제부턴가 우리 일상에 머무는 연애 관련 서적 및 방송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모든 남녀의 공감대를 이끌며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 맺음 지어져 오고 있다.

 

이러한 문화코드를 연극으로 유쾌하게 재구성한 <연애하기 좋은 날>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 오랜 기간 연애에 물들어 처음처럼 새롭지 않은 연인, 그리고 다가올 연인을 위하여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한민국 남녀 모두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며 무대 위에서 객석과 함께 호흡한다.


. 연극 <연애하기좋은날>-대전공연은 4월20일부터 6월19일까지 대전_이수아트홀에서 진행되며 R석 3만5천원 S석 3만원에 판매중이다.

 

문의는 1644-4325 이수아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