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HOME > 포토뉴스

중구, 27일 대흥동 우리들공원서 ‘물총대전’열어..

물총싸움·EDM파티 등 신나는 한판

작성일 : 2016-08-25 22:38 작성자 : 한장완 (ccsd7@daum.net)

물총축제 - 2015년 행사사진

폭염! 물총대전으로 날려버려요

 

오는 27일 중구 대흥동 우리들공원에서 한바탕 물총싸움과 흥겨운 EDM 파티가 열리며 한여름 폭염을 날릴 수 있는 ‘물총대전’이 펼쳐진다.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가 주최하고 중구문화원(원장 노덕일) 주관으로 펼쳐지는 이번 ‘물총대전’은 8월 토요문화마당 행사의 일환으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우리들공원에서 개최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이번 물총대전에서는 물총싸움, 물총이벤트, 디제이(DJ)와 함께하는 ‘EDM 파티’, 워터슬라이드, 워터포그 등이 펼쳐지며 참가자들을 시원한 여름 속으로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또한 물총싸움과 EDM 파티 중간 중간에는 특별 게스트인 지지 도그(Jiggy Dogg)가 출연해 흥겨운 락과 댄스공연을 펼치고, 전문 댄스팀의 댄스 퍼포먼스도 흥겨움을 더 할 예정이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이 가지고 있는 물총과 수건, 방수팩 등을 지참해도 되고, 그냥 빈손으로 참여해 물과 음악에 온몸을 맡겨도 된다.

 

박용갑 청장은 “처서가 지났어도 폭염은 사그라질 기미가 없고 심신을 지치게 하고 있다”며 “많은 시민이 참여해 시원한 물총싸움과 흥겨운 음악으로 폭염의 기세를 꺽어 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