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HOME > 포토뉴스 > 사회

대전고용노동청, CGV와 공동으로 워라밸 무비데이 진행 !

- 경품 룰렛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행사 추진-

작성일 : 2018-09-19 13:46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대전고용노동청(청장 이명로)은 ‘18. 9. 18.(화), 오후 7시30분, CGV 대전탄방점(대표 서정)과 공동으로 워라밸 무비데이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명로 청장은 대전지역 일・생활균형 참여기업 임직원 및 청년강소기업, 노사문화우수기업 등 관내 22개 기업 임직원 200여명을 초청하여 함께 영화를 관람하였다.


  이에 앞서 이날 오후 6시에는, 세이탄방점(쇼핑몰) 인근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룰렛 돌리기에 참여한 시민 150명(선착순)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였다. 


      
 또한, 캠페인 참여기업 소속 근로자 대상 ‘인증샷 이벤트’를 운영하여 추첨된 50명에게는 ‘오페라 라보엠’ 관람권을 증정한다. 
  

 

 ‘인증샷 이벤트’는 캠페인 참여기업 소속 근로자가 제휴할인을 이용한 경우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모기간은 9월18일부터 10월17일까지로 당첨자는 10월19일 대전고용노동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할 예정이다.

 

 대전고용노동청 이명로 청장은 “우리 지역에서 일‧생활균형 문화에 대한 인식과 체감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으니, 시민들과 기업 임직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일‧생활균형 참여기업”이란, ‘일‧생활균형 캠페인’ 즉,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기업을 말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업은 일‧생활균형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근로자는 영화관, 의료기관 등 제휴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조달청 물품입찰 적격심사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혜택이 있다. 

 


현재 대전지역에는 ㈜KTCS 등 75개 기업, 3만 7천여명의 소속근로자가 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신청은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신청서에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기 위한 기업 현황 및 향후 계획을 작성하여 관할 지방고용관서에 제출하면 된다.

사회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