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행정

정용래 더불어민주당 유성구청장 예비후보, 시민참여형 ‘더좋은 선대위’ 구성

17일 14시, 개소식 예정

작성일 : 2018-05-16 11:32 작성자 : 김일태 (ccsd7@daum.net)

 

정용래 더불어민주당 유성구청장 예비후보가 15일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키고 본격적인 표심 공약에 나섰다.

 

정용래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송석찬 전 국회의원을 명예선대위원장으로 하는 ‘더좋은 선거대책위원회’ 명단을 발표했다.

 

선대위 선거대책총괄위원장은 염승철 전 민주당 대전시 부지부장이 맡게 되었으며 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조원휘 전 대전시의회 부의장, 송대윤 전 대전시의원, 김동섭 전 대전시의원, 김기동 전 유성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회장이 이름을 올렸다.

 

공동선대부위원장으로는 김양경 유성구 의원, 오종석 전 유성구청 국장, 박승원 전 유성구청 국장, 최옥술 전 유성구 온천2동 동장, 노승연 전 유성구의회 의장, 한유진 유성온천로타리클럽 회장 등이 참여했다.

 

선거대책공동본부장에는 김인진 전 이상민 국회의원 보좌관과 임수환 무한개발 대표가 맡게 되었으며 공동부본부장에는 이원호 품앗이마을 이사장과 김경언 유성구 마을공동체네트워크 상임대표가 활동하게 된다.

 

한편 정용래 후보는 오는 17일(목) 오후2시 충남대 정문 앞에 위치한 선거캠프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출정을 알릴 예정이다.

정치/ 행정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