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뉴스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의 날 맞아 2,000,000원 후원금 전달

작성일 : 2021-04-21 10:57 작성자 : 한경범 (ccsd7@daum.net)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이의준)가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광훈)에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20일(화)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재가장애인을 위한 밑반찬지원, 자원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제 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이의준 본부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앞으로도 지역의 장애인 복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안광훈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장애인의 날은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장애인의 재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날로써 잊지 않고 공헌해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에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실천하고 있다.